본문 바로가기
주쓰의 잡다한 일상기

여의도 더현대 주말 탐방기!

by 스주쓰 2021. 3. 27.
728x90
728x90

오늘의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을 이용해 최근에 생겼다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백화점인 여의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차없이 방문했는데요~ 가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여의도 지하통로를 통해 IFC몰을 지나 들어가는 방법!

두번째는 여의나루역에서 5분정도 걸어서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희는 오늘 비가 왔기 때문에 여의도에서 지하통로로 입장했어요!

 

입구사진부터가 뭔가 어마어마하죠?

아무래도 생긴지 얼마 안 되었다보니 존재감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저녁 시간대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도 정말 많았어요!!

 

더현대 가실 계획이라면 차를 이용하시는 건 비추천 드려요....

워낙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주차장 이용은 정말 헬입니다...

어쩔수 없이 차를 이용하신다면 오픈시간에 맞춰 가시는게 좋을거에요!

 

입구에서 가볍게 온도 체킹을 해준뒤에

이렇게 가이드북을 하나 가져와 줍니다!

이거 없으시면 너무 넓어서 헤매실 수도 있어요 ㅋㅋㅋ

스마트폰으로 찾아가셔도 되지만 이렇게 가이드 종이를 꼭 챙겨서 다니는 걸 추천드립니다~~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면서도 한 컷 찍어줬습니다~

뭔가 워낙 넓다보니 구경보다 저는 사진 찍기에 너무 바빴어요 ㅋㅋ

그래도 사람이 정말 많은거에 비해 공간이 넓으니 사진에는 적어보이지만

이날 정말 사람 많았답니다 ㅋㅋ 

넓어서 저희에게는 눈으로 둘러보기에 너무 좋았어요!!

 

5층으로 가면 하늘정원이라고 해서 정원 스타일로 꾸며두었는데

여기 올라오면 여기가 백화점인지 아니면 놀러온 곳인지 모를 정도로

눈이 너무 즐겁더라고요~

쇼핑을 해야 되는데 구경만 하다 끝날 판이에요 ㅋㅋ

 

 

저는 5층에서 본 풍경이 너무 예뻐서

영상으로도 하나 남겨줬습니다~

사람들 많은 거 보이시죠?ㅋㅋ

역시 오픈한지 얼마 안 되었다 보니 또 주말이라 사람들 정말 많았습니다

 

저도 여러 백화점들 많이 다녀봤는데

아마 국내 최대 백화점이다 보니 인테리어나 눈으로 볼 수 있는 것들을 많이 신경 쓴 거 같더라고요~

옆에 보시면 3층 높이에서 폭포가 떨어지는 것도 실내에 구현해 두었는데

 

폭포 구경하는 사람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그냥 너무 넓고 구경할 곳이 많아서 제대로 구경한다면 하루안에 안 끝날 것 같아요 ㅋㅋ

저희는 밥을 먹고 가서 배가 부른 상태였기 때문에 먹는 건 어떤 곳이 있는지 체크만 해 두었는데

이미 입소문 난 곳이 여러 군데 있더라고요~

고기집이랑 수제버거집인데 거기는 나중에 꼭 가서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가볍게 여의도 더현대서울 리뷰를 해봤는데요!

다음엔 더 재밌고 멋진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