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쓰의 잡다한 일상기

[수원 가볼만한곳] 광교 호수공원 산책

by 스주쓰 2021. 3. 22.
728x90
728x90

오늘의 일상리뷰

[수원 가볼만한곳] 광교 호수공원 산책

여러분은 산책하시면 주로 어디로 가시나요?

서울에 사신다면 한강 근처나 집근처 산책길을 걸으실텐데요~

저는 수원쪽으로 주로 드라이브 갈때 꼭 들르는 곳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광교에 위치한 광교 호수공원입니다!

 

광교 호수공원은 두 개의 둘레길이 있는데요

첫번째는 원천저수지 구간과 신대저수지 구간이 있습니다

저는 둘 다 가봤지만 원천저수지 쪽이 주차나 걷기에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주차의 경우 지상에도 할 수 있는데, 지하 주차장이 엄청 넓기 때문에 주차때문에 걱정할 일은 없으실거에요~

 

[수원 가볼만한곳] 광교 호수공원 산책

그렇게 빠르게 주차를 하고 밤공기를 마시러 계단을 올라오면

이렇게 멋진 야경 또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저녁을 먹고 소화도 시킬 겸 둘레길을 쭉 걷는데요

야경을 따라서 사진도 찍고 걷다보면 어느새 출발지에 도착할 정도로

야경이 아름답습니다~

이건 사진보다 정말 가셔서 직접 보셔야 해요 ㅋㅋ

 

[수원 가볼만한곳] 광교 호수공원 산책

저는 서울에 살지만 이곳에 오면 꼭 느끼는게

아.. 정말 여기에 살고싶다 할 정도로 너무 산책길이 좋아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 산책하시는 거 보면 너무 부럽더라고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이쪽으로 이사오는 것도 고려해봐야 할 것 같아요 ㅋㅋ

 

[수원 가볼만한곳] 광교 호수공원 산책

그리고 제가 여러번 와본 입장으로써

광교 호수공원은 낮에 와도 좋지만 이렇게 야경을 보기 위해서는

밤에 오는 걸 더 추천드려요~

딱히 정해진 마감시간이 없기 때문에 저녁먹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어야 하지만 가끔 바깥 공기가 마시고 싶으시다면

너무 사람 많은 백화점 이런 곳보다는

이렇게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수원에 위치한 광교 호수공원에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728x90

'주쓰의 잡다한 일상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말 옥상 바베큐! 일상 리뷰  (1) 2021.03.28
여의도 더현대 주말 탐방기!  (0) 2021.03.27
벌써 화이트데이라고?!  (0) 2021.03.09
나에게 휴식이란?  (0) 2021.03.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