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쓰의 맛집 탐방기

[삼성역 맛집] 삼성동 짬뽕 맛집 뽕사부 리뷰!

by 스주쓰 2021. 3. 11.
728x90
728x90

오늘의 포스팅

삼성역 짬뽕 맛집 리뷰!

오늘도 회사에서 점심을 뭘 먹을까 늘 고민을 하다가

매번 가는 중국집이 아닌 뭔가 새로운 짬뽕집을 가보고 싶었는데!

언제부턴가 지나다니다가 몇 번 가봐야지 했던 짬뽕집이 있었는데

이번에 한 번 방문하게 되었네요~

 

[삼성역 맛집] 삼성동 짬뽕 맛집 뽕사부 리뷰!

바로 삼성역과 삼성중앙역 사이쯤 있는

뽕사부라는 짬뽕 전문집입니다~~

저는 면을 좋아해서 면 맛있는 곳을 좋아하는데 이곳은 과연?!

들어가서 메뉴판도 보지않고 밖에 보였던 뽕사부 짬뽕으로 저는 선택했습니다.

 

[삼성역 맛집] 삼성동 짬뽕 맛집 뽕사부 리뷰!

내부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쭉 빠져나갔습니다~

매우 깔끔해서 더 만족했어요!!

 

[삼성역 맛집] 삼성동 짬뽕 맛집 뽕사부 리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뽕사부 짬뽕 두두등장!!

저는 면을 가장 중요시하고 그 다음 건더기죠~ 오징어나 각종 해산물이 얼마나 더 들어있는지도 본답니다 ㅋㅋ

근데 이거 오징어를 계속 골라먹었는데도 계속나와요 ㅋㅋㅋ

그만큼 양도 충분히 합격!!

저는 매운걸 못 먹는 편인데 전혀 맵지도 않았어요~~

만약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매운짬뽕이 별도 메뉴에 있으니 그걸 주문하세요!!

 

[삼성역 맛집] 삼성동 짬뽕 맛집 뽕사부 리뷰!

요건 제 동료가 먹은 순한짬뽕이에요~

하얀짬뽕인데 다음엔 이걸 먹을 겁니다 ㅋㅋ

국물 한 번 떠 먹었는데 너무 시원해요~

딱 술먹고 먹으면 딱일 것 같은 그 느낌?? ㅋㅋ 뭔지 아시죠?

게다가 남의 떡이 더 큰 거 같이 오징어도 더 많아 보이는건 기분 탓이겠죠?ㅋㅋㅋ

[삼성역 맛집] 삼성동 짬뽕 맛집 뽕사부 리뷰!

동료들은 모두 순한짬뽕!

다 먹고 나서 다음에 또 오자로 결론 지었네요 ㅋㅋ

오래간만에 면 맛집을 찾은 걸로 오늘 점심도 성공한 것 같습니다~

이제 내일은 뭘 먹을지 또 고민해봐야겠네요~

여러분들도 내일 점심은 맛있는 짬뽕 어떠세요?

 

그럼 다음에 더 좋은 맛집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