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쓰의 맛집 탐방기

연신내 불오징어 원조두꺼비집 리뷰!

by 스주쓰 2021. 3. 9.
728x90
728x90

오늘의 맛집 포스팅

 

오늘은 제 티스토리 첫번째 맛집 리뷰!

연신내 불오징어 원조두꺼비집을 소개합니다~

연신내 불오징어

이 집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이유는!

우선 제가 사는 동네가 연신내 이기도 하고

제가 이 동네 살면서 지인들에게 가장 맛있다고 추천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위 사진만 봐도 군침이 돌죠 하.... 벌써 먹고싶네요;;

추가적으로 이곳을 추천하고 단 한번도 실패가 없었다는 사실!!

모두 맛있었다고 했답니다 ㅋㅋ

그만큼 찐맛집!!!

 

연신내 불오징어

근데 이미 방송에서도 여러번 나오고 이미 연신내 하면 불오징어 할 정도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도 한 번쯤? 은 들어보셨을 수도 있어요 ㅋㅋ

맛은 제가 표현하자면

저는 매운걸 신라면도 매워할 정도로 맵찔이... 이지만

저정도가 아니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정도로

그야말로 맛있게 매운 수준입니다!

그리고 오징어도 오징어인데 저는 국물이 깊게 밴 저 야채들이 너무 맛있어요 ㅠㅠ

 

 

연신내 불오징어

주문할때 그냥 사람 맞춰서 들어가면 보통 알아서 주시거든요?ㅋㅋ

그러면 앉아서 먹기만 하면 되는데

양도 은근히 많아서 반주와 함께 먹으면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끝장입니다 ㅋㅋ

방금 저녁을 먹고 왔는데도 배고픈거 실화인가요?!....

아무튼 이날 집에 가면서 정말 아쉬웠던건

밥을 안 볶아먹었어요...

사실 군것질을 조금 한 상태로 갔던터라

남자 둘이서 반주에 2인분을 먹기는 했지만

시간지나고 나니까 너무 아쉽더라고요;;;

불오징어에는 밥인데!!!!

 

다음에 가면 볶음밥 사진 꼭 찍어서 두번째 리뷰 올려버릴겁니다 ㅋㅋ

여러분도 연신내 오시면 다른 맛집 말고 여기 먼저 방문해보세요~

그럼 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