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쓰의 맛집 탐방기

[용인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황금푸줏간

by 스주쓰 2021. 3. 21.
728x90
728x90

오늘의 맛집리뷰

주말에 늘 집콕해있다가 간만에 드라이브도 갈겸해서 용인쪽으로 쭉 달렸는데요~

어느새 저녁때가 돼서 고기가 땡겨 맛집을 바로 찾아봤습니다!

그렇게 보정동쪽에서 찾은 찐맛집 황금푸줏간!

[용인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황금푸줏간

아무래도 보정동에서 유명한 맛집이다 보니 들어갈때 한 자리만 남아있어서

저희는 겨우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분위기도 나쁘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용인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황금푸줏간

저희는 황금푸줏간의 베스트메뉴인 황금목살과

통오겹살을 픽!!

우선 2인분을 먹어보고 배고프면 추가로 시키기로 했어요~

 

[용인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황금푸줏간

그리고 공기밥이랑 찌개를 별도로 시키려고 했는데...

위에 보이는 김치찌개는 무료로 제공되는 찌개입니다!

보통 무료로 주는 찌개는 건더기가 별로일 경우가 많은데요!

황금푸줏간은 건더기, 김치랑 고기가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거 하나만 가지고 공기밥 1개 충분히 가능합니다 ㅋㅋ

하지만 우리는 고기를 먹으러 온거라 김치찌개는 입맛 다시는 용도로 활용했어요~

[용인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황금푸줏간

그렇게 김치찌개로 위를 달래다가 어느새 올라온 고기들~~

저 두깨 보이시나요? 한 눈에 봐도 고기가 신선하다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나름 고기장인으로써 고기 상태만 봐도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용인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황금푸줏간

직접 구우려고 뒤적뒤적거리다가

사장님께서 오셔서 먹기좋게 잘라주셔서 할게 없습니다~

그냥 앉아서 고기 기다리기만 기다리면 돼요!

 

[용인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황금푸줏간

다 익었다 싶을때 사장님께서 먹으라고 해주시지만

기호에 맞게 더 구워 먹으셔도 돼요~

저희는 고기를 바싹 구워먹는 편이기 때문에 1분정도 더 구워줬어요~

그래야 삼겹살이 더 쫀뜩쫀득하더라고요!

 

[용인 맛집] 보정동 삼겹살 맛집 황금푸줏간

순식간에 2인분 해치우고....

뭔가 아쉬워진 저희는 껍데기를 추가로 시켰습니다!

보통 껍데기는 맛없는데 가면 별로잖아요?

황금푸줏간은 껍데기가 메인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껍데기는 쫀득함이 생명이라고 생각하는데

살짝만 구웠는데도 쫀득함이 살아있더라고요~

 

그렇게 고기 2인분에 김치찌개, 껍데기까지 올 클리어!

배 가득채우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앞으로 용인 갈 일 있으면 여기 다시 한 번 가봐야 겠어요! 용인 맛집 등극!

여러분도 용인 가실 일 있으시다면 황금푸줏간 어떠신가요?

 

오늘 맛집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그럼 다음에 더 맛있는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