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쓰의 맛집 탐방기

교촌치킨 허니콤보 레드소스와 함께! 배달 후기

by 스주쓰 2021. 3. 29.
728x90
728x90

오늘의 음식 리뷰

오늘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인 교촌치킨 허니콤보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먹은 음식은 바로 또 리뷰를 남겨줘야 하죠!

제 블로그 첫 배달리뷰 갑니다!

저는 연신내점에서 배달을 시켰는데요~

제가 여러 지점에서 허니콤보를 먹어봤지만

제 동네라서가 아니라 정말 연신내점이 허니콤보가 정말 맛있어요!

저는 교촌도 지점마다 맛이 살짝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저한테는 연신내점이 딱 맞았습니다!

배달도 20분만에 오고 진짜 바로 나온 것 같이 따뜻하게 와서 너무 만족!

 

그리고 연신내점에서는 지금 리뷰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저는 이벤트 중 레드소스를 선택하여 받았어요!!

레드소스 말고는 웨지감자, 콜라 1.25L 를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혼자 먹는 거였기 때문에 웨지감자까지는 너무 많아서 레드소스로 맛있게 먹는 걸로 갔습니다~

그리고 이 조합 모르시는 분들 많은데, 허니콤보만 계속 먹으면 살짝 물릴 수 있기 때문에

이 레드소스와 함께 먹으면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어요 ㅋㅋ

 

하... 치느님 사진 정말 장난 아니죠?

지금은 다 먹고 난 뒤인데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

진짜 이때가 제일 행복한 거 같아요 뭘 선택해서 먹어야할까 그 느낌 ㅋㅋ

 

치킨은 역시 다리죠~ 허니콤보는 어차피 다리, 날개, 봉으로만 이루어져 있어

퍽퍽살이 없어요~

그래서 어떤걸 고르든 간에 맛있는 게 올라온다는 점! ㅋㅋ

 

순식간에 다리 해치우고 날개느님도 바로 영접해봅니다~~

저는 처음에는 교촌 오리지날만 먹다가 허니콤보 나온 뒤로는 거의 허니콤보만 먹는 거 같아요!

그만큼 치킨 자체에 배어있는 그 짭쪼름하고 달콤한 맛을 잊을 수 없어서 계속 시키는 거 같아요!

 

먹기 전 영상도 하나 찍어주고~

후다닥 찍어버린 다음 순삭해버렸답니다 ㅋㅋㅋ

허니콤보 좋아하시는 분들은 1주일에 한 번은 드시고 계시겠지만 ㅋㅋ

만약에라도 드셔보지 않으신 분 있으시다면 허니콤보 시켜서 드셔보세요!

절~~대! 후회할 일 없으실겁니다~

 

오늘 배달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엔 더 맛있는 리뷰로 돌아올게요 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