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쓰의 생활정보

국가보조금 '보조금24'로 한눈에 확인하세요

by 스주쓰 2021. 5. 4.
728x90
728x90

오늘의 꿀정보

여러분들 모두 나는 과연 정부에서 지원 받을 수 있는 돈이 있을까 하고 한 번쯤 생각해보신 적 있으시죠~

하지만 그 정보들을 관련 사이트에서 찾고, 알아보고 나에게 맞는지 거기서 또 확인하고....

여간 귀찮고 힘든게 아니죠... 그런데 이번에 나에게 맞는 그 정보들을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오픈되었다고 합니다!

 

바로 정부24에서 확인할 수 있는 보조금24인데요!

지난 달 24일부터 4월 말까지 대구 동구, 인천 연수구, 충남 보령시 등 총 13개 시군구에서 

시범 운영서비스를 한 뒤 4월부터 정식 개통 된 서비스입니다!

저같은 20~30대도 이런 혜택을 알아보는 것은 정말 어려운데

특히나 전자기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어르신 분들에게는 정말 쉽게 할 수 있는 서비스 일 것 같습니다

이번에 하는 방법을 자녀분들이 숙지하신 뒤 알려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네요~

이용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먼저 정부24에 로그인 한뒤 보조금24 이용 동의를 거치면 내가 받을 혜택과

14세 미만 자녀가 받을 혜택까지 모두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 한가지 팁이 있는데요~

일일이 정부 기관이나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도 휴대폰으로도 간단하게

정부 보조금을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정부24 앱에 접속해 로그인 한 후에 보조금 24를 클릭하는 방법입니다!

돈이 드는게 아니니 지금 바로 앱을 다운로드 하셔서 확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이만 혜택 확인해보러 갈게요 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