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쓰의 생활정보

스마트폰 속도 향상 하는법? 2배 빠르게 하는 꿀팁!

by 스주쓰 2021. 3. 10.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우리가 늘 손에서 놓지 않는
여러분들의 필수 아이템!
바로 스마트폰 속도를 빠르게 하는 방법 가져와봤습니다.

우선 이 방법은 안드로이드 기종에서만
가능한것으로 확인되어
아이폰은 구현이 안된다고 하네요...

먼저 시작은 간단합니다!
폰화면에서 위에서 아래로 내려주면 여러가지 알림창이 뜨는데요~


위에 표시된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서
설정에 들어가 줍니다!
그 뒤에 맨 아래로 스크롤을 쭉 내려주시고

가장 아래에 있는 휴대전화 정보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여기까지 정말 간단하죠??

그 뒤에 소프트웨어정보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여러 정보들이 뜨는데요~
아무것도 볼 필요없이 표시된
빌드번호 부분을 약 6~7회 정도 마구 클릭해주시면
개발자가 되셨습니다. 라는 문구가 뜰겁니다!
여기까지 오셨다면 다 된거예요 ㅋㅋ

그러면 아까 휴대폰설정에서
휴대전화 정보까지만 보였었는데
바로 밑에 개발자 옵션이라는 버튼이 생겼습니다!!

이제 이 개발자옵션 버튼을 누르고 마찬가지로
스크롤을 계속 내립니다 ㅋㅋ
쭉 내려요 다른거 안 보셔도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애니메이션 배율이라는
버튼들이 보이실텐데
위 화면은 제가 설정한 화면이라
애니메이션 사용안함으로 되어 있는데요
아무것도 설정하지 않으셨다면 애니메이션 배율 .5x 로 되어 있으실거에요!!
이제 이 3개 버튼들을 클릭을 해서
사용안함으로 바꾸어줍니다! 그러면 모든 작업 완료~~~!

저도 이걸 한지 얼마 안 되었는데요
신세계가 이런건가 싶을정도로 폰 속도가 빨라졌어요 ㅋㅋ
여러분도 아직 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바로 해보세요
정말 1분도 안걸립니다~

그럼 다음에 더 유용한 정보 들고올게요 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