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쓰의 이슈 분석

전설 속 괴물 빅풋 24억 현상금 걸리다??

by 스주쓰 2021. 3. 12.
728x90
728x90

오늘의 포스팅

 

여러분 빅풋이라는 이름 한 번쯤은 들어보셨죠??

미국에서는 굉장히 유명하고 역사가 오래된 괴물인데요!

말 그대로 빅풋. Bigfoot 번역하면 왕발이라는 뜻이죠!

 

전설 속 괴물 빅풋 24억 현상금 걸리다??

지금까지 엄청나게 많은 발자국과 여러 사진들을 통해 알려졌는데

아직까지 그 존재가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확한 증거가 없으니... 그래서 전설이겠죠?

바로 이 전설 속 생물을 미국 오클라호마 주에서 24억이라는 어마어마한 현상금을 걸었다고 합니다!!!

도대체 왜????

전설 속 괴물 빅풋 24억 현상금 걸리다??

그 이유는 바로 빅풋을 목격했다는 제보가 가장 많이 들어오는 지역 중 하나가

바로 오클라호마 주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아니 그래도 많이 목격된다고 24억을 건다고?!

아마 24억이라는 어마어마한 현상금을 건 이유는 따로 있을 것 같은데요!

가장 큰 이유는 빅풋 현상금 마케팅을 통해서 지역 경제를 활성화 시키고자 이같은 현상금을 내걸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24억이라는 현상금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빅풋을 절대로 죽여서도 상처 입혀서도 안됩니다...

절대 다치지 않게 포획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사냥할때 불법 또한 제한된다고 합니다....

(아니.... 이 괴수를??)

전설 속 괴물 빅풋 24억 현상금 걸리다??

사냥은 커녕 저는 소리지르면서 도망가기 바쁠 것 같은데...ㅋㅋㅋ

아무튼 사냥이나 포획에 자신있는 사람들이나 전문 사냥꾼들은 

한 번쯤 오클라호마에 방문할 것 같고, 이런 괴물이나 미스테리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오클라호마에 많이들 방문할 것 같습니다!

전설 속 괴물 빅풋 24억 현상금 걸리다??

저는 빅풋이 무섭기 때문에 현상금에는 큰 관심은 없지만

빅풋이나 네스 같은 아직 밝혀지지 않은 생물들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에는 관심이 있습니다!

아직까진 저도 빅풋이나 네스같은 생물들은 전설속에만 존재하는 생물이라고 생각하지만

혹시 모르죠? 이번 현상금을 통해 사냥꾼들이 몰려서 빅풋이 발견될지??

아무도 모르는 겁니다~

먼 훗날 뉴스에서 빅풋은 실제하는 생물이었습니다! 이런 뉴스를 기대하면서

빅풋이 무서운 쫄보 주스는 오늘도 이불덮고 푹 자야겠습니다~

(근데 24억 나도 받고싶다...)

 

그럼 다음에 더 흥미로운 이슈 들고올게요 뿅!

728x90

댓글